‘이도현♥’ 임지연, 8세 어린 男배우와 썰매·눈싸움…바닷가 산책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z858xulf 작성일25-04-25 20:45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이도현♥’ 임지연, 8세 어린 男배우와 썰매·눈싸움…바닷가 산책도


gXtnpHP.png

실시간 연예, 사회, 라이프 뉴스의 모든 것 - 트렌드픽
가장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뉴스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실시간 뉴스, 연예 소식, 사회 이슈,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뉴스, 최신 뉴스, 핫 이슈, 연예계 소식, 사회 문제, 생활 정보, 트렌드픽
https://trendpick.top



배우 임지연(34)이 후배 배우 이재욱(26)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재미를 선사한다.

24일 tvN 공식 유튜브 채널 ‘tvN Joy’에는 ‘언니네 산지직송’ 시즌 2의 사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 염정아, 박준면과 함께 새롭게 캐스팅된 임지연, 이재욱이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재욱은 출연진 중 막내 역할을 쏠쏠히 해내면서도 임지연과 장난을 치는 등 호흡을 맞췄다.

한 스키장에서는 함께 눈썰매를 타다가 눈 뭉치를 서로에게 던지며 다투며 재미를 더했다. 해변 산책 중에는 임지연이 모래 위에 그림을 그리는 이재욱을 바닷물로 밀고 도망가며 호탕하게 웃었다.


계속 다투는 두 사람을 향해 “왜 옷 똑같은 걸 입고 자꾸 싸우냐”고 꾸짖자, 임지연은 “얘(이재욱)가 자꾸 절 무시해요”라며 구시렁댔다.

그렇지만 이재욱은 계란말이를 만드는 임지연을 보조하며 듬직한 막내 노릇을 하기도 했다.

이들이 출연하는 ‘언니네 산지직송’ 시즌 2는 새달 13일 저녁 7시 40분부터 tvN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임지연은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도현(29)과 지난해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현재 공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이도현은 오는 5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왜 독립 안해? 돈을 막 써서?” 캥거루족 울린 윤성빈, 고개 숙였다
“쌍둥이처럼 닮았다”…한혜진, ‘고깃집 사장님’ 남동생 공개
강주은, 처음 만난 최시원에 “전립선에 좋다”며 건넨 음료 정체
‘입국 금지’ 유승준, 서울 모교 앞서 찍은 영상 공개 “그대로네”
강주은, 미스코리아 시절 ‘야유’ 들었던 사연…“평생 머릿속에 남아 있다”
“연예인 안 만난다” 강하늘, 일반인과 연애 선호…지하철에서 ‘이것’까지 해봤다
“여보” 송지효♥김종국 드디어… ‘런닝맨’ 인연 결실로
“도경수·장원영 아느냐?”는 어르신 질문에 카이 “나도 연예인인데…”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