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문수골길 201 봄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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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oajfieo 작성일25-04-30 02:42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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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문수골길 201봄꽃이 선사한 힐링 가득한 하루 봄날 여기 가볼까? 어제는 남쪽 꽃 구경하고 와서 넋이 나갔습니다. 이제 만개 소식 기쁜 소식이 들어왔습니다.이맘때 상춘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입구에서부터 주차할 공간을 먼저 만드어야 했습니다. 우리는 작년 평일 여행으로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입구 진입로부터 북적대었습니다.지인들과 여기저기 카메라 셔터 소리가 요란하게 났습니다.경내는 평화로운 분위기 가득주차를 마치고 나니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이 펼쳐졌어요. 엄마하고 지인들과 저는 꽃송이 사이로 얼굴을 내밀며 인생 샷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았습니다. 누구나 주인공이 되는 순간, 셔터 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모두가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꽃 앞에 서면 마냥 즐거워했습니다. 이풍경은 누가 담아도 다 명품 사진을 인정할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이었습니다.이번 주 봄에 딱 어울리는 풍성한 서산 여행 문수사 겹벚꽃 유명한 곳이니 추천합니다. 이번 주 황홀한 꽃송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인근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이곳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는 또 다른 아름다운 사찰, 개심사도 있습니다. 함께 둘러보면 더욱 알찬 하루 코스가 되겠죠? 한적한 시골길을 따라 드라이브하며 잠깐 멈춰 서서 바라보는 풍경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하루였습니다.일주문 발을 들이면 여기서부터 편안한 봄을 마음껏 누릴 수 있었습니다. 벚나무 아래서 마냥 아이처럼 웃음소리도 커지고 있었습니다.충청남도 서산시 문수골길 201 문수사조용히 기도하는 분들의 모습도 이곳 분위기를 한층 더 경건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절집 아래 내려다보는 저수지 뷰는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포토존으로 유명한 벤치에 앉으면 누구나 모델이 되는 기분! 지인들과 웃으며 사진도 찍고, 봄바람을 맞으며 나눈 대화는 그 자체로 힐링이 되었습니다.입장료, 주차요금 무료올해는 추운 탓에 이제 꽃망울을 터트린다고 해요. 이번 주 절정, 예쁘게 웃어준다고 하니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 어떠신지요. 지난 16일 경기도 김포 서정인 선생의 빈소에서 고인을 추모하고 있는 이종민 교수. 이종민 제공 스승으로 아버님처럼 모셨던 서정인(1936~2025·4·14) 선생이 우리 곁을 떠났다. 문학이 말문을 닫고 시대가 조용히 그를 배웅하는 이 순간에도 사람이 사람을 기억하는 마음은 멈추지 않는다. 그분을 향한 이 깊은 애도와 존경의 마음을 글로라도 붙들어야겠다. 위대한 작가 한 분이 세상의 주목을 받지 못한 채 너무도 조용히 사라지는 것이 안타까워서이기도 하다.선생은 평생을 문학으로 증언하신 분이다. 하지만 일상을 공유한 사람에게는 작가가 아닌 한 사람으로서의 발언과 행동이 먼저 떠오르게 마련이다. 대충을 용납하지 않는 원칙주의자, 남에게 폐 끼치는 것을 극도로 경계했던 순결주의자. 하지만 술 한잔 들어가면 어깨춤 절로 추며 ‘번지 없는 주막’을 목청껏 부르던 예인. 수줍음도 많지만 자존심은 더 강해 세속의 기준에 아랑곳하지 않았던 낭만주의자.이런 분을 곁에서 모시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수줍음도 달래고 자존심에도 상처를 주지 않는 상황을 그야말로 ‘연출해야’ 한다. 고 서정인 작가. 한겨레 자료사진 정년을 기념해 문학론집 ‘달궁 가는 길’(2003)을 엮을 당시에도 그 시작은 순탄치 않았다. 이 단행본은 “치열하게 한 시대를 살아온 소설가 서정인 선생의 작품세계를 총체적으로 재조명하기 위한 것이다. 독창적이며 열정적인 강의와 연구를 통해 수많은 제자를 길러낸 교수요 학자로, 또 시속에 쉽게 영합하지 않는 고집스러운 시대의 파수꾼으로 살아오면서 그가 키워 온 독특한 문학세계는 한국 소설사에 큰 발자취를 이미 남겼다고 할 수 있다. 쉽게 접근할 수 없는 그만의 소설 세계에 대한 총체적 안내는 상업주의의 도도한 물결에 점점 물들어 가고 있는 작금의 문단 상황을 고려하더라도 의미 있는 일이라 하겠다.”(‘머리말을 대신하여’ 중)취지는 당당했다. 하지만 진척은 더디기만 했다. 선생의 방해 때문이다. 원고 청탁 등 남에게 폐가 되는 일을 꺼리셨다. 작가란 작품으로 말해야 한다는 철학도 굽히지 않았다. 개인적 찬사도 인간적 회고도 경계했다. 그렇게 겸허하고 그렇게 고집스러웠다.30년 술친구인 신광철 교수는 이런 선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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