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전처 사이비에 셋이 한집살이?”…최여진, 의혹에 입 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z858xulf 작성일25-04-30 14:17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linkn.org 0회 연결
-
https://linkn.org 0회 연결
본문
“예비신랑·전처 사이비에 셋이 한집살이?”…최여진, 의혹에 입 열었다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배우 최여진이 7세 연상 ‘돌싱’ 남자 친구와 결혼을 발표한 후 불거진 각종 소문에 대해 법적 대응을 고려 중이라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밝혔다.
최여진은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최여진 채널’에 올라온 ‘최여진 배우가 용기 내 한 부탁’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어제 밤늦게 배정남씨에게 전화가 왔다. 20년이 넘은 친구인데 (소문을) ‘나도 믿을 뻔했다’고 하더라”라며 “배정남이 ‘가만히 있으면 네가 너무 피해를 보니 모든 조처를 해라’라고 진정한 충고를 했다”고 했다.
최여진은 “구구절절 하나하나 대응하고 싶지는 않은데, 터무니없는 이야기에 정말 많은 사람이 반응하고 믿더라”라며 “(소문이) 선을 넘었고 그 상처는 솔직히 내 지인, 가족들이 받는다”고 했다.
최여진은 예비 신랑과 전처가 모 사이비 종교 소속이며 자신이 현재 감금되어 있고 전처와 한집살이하고 있다는 소문을 언급했다.
최여진은 “저 감금 안 됐고, 제 핸드폰 여기 있다. 가스라이팅 안 당했다”며 “한집에 산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했다.
자신이 전처와 싸우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싸운 적 없다”며 “두 분(예비 신랑과 전처가)이 이제 부부의 연은 끝이 났지만 서로 응원해준다”고 했다.
최여진은 “선을 넘어도 이건 안드로메다 이상으로 넘었다. 여기에서 이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하는 이유는 더 이상 억측, 루머, 소설은 안 된다”며 “오늘부터 멈춰달라. 영상과 댓글을 내려달라. 괴롭히지 말아달라”고 했다.
최여진은 오는 6월 비연예인 예비 신랑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앞서 최여진의 예비 신랑이 이혼을 한번 한 적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그가 이혼하기 전부터 최여진과 친하게 지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륜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예비 신랑의 전 부인이 한 방송에 직접 출연해 “나랑 다 정리되고 끝나고 이혼한 것”이라며 의혹에 관해 해명하기도 했다.
강주은, 결국 19년만에 고개 숙였다…“♥최민수 행동 너무 미안”
“악성종양 전이 될까 무서워”…배정남,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그 사람 뭐가 재밌나”…추성훈, ‘694만 채널’ 운영자와 비교에 소신 고백
안성재, 홍진경 애장품 ‘67만원’에 낙찰받고 “사기당했다…” 무슨 일이길래?
공유기 ‘ipTIME’ 창립자 80평 주택 공개…“삼성 다니다가”
‘43세’ 김희철, 버진로드 걸었다…“父가 며느리 힘들까 봐 제사 없애”
‘日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여자친구 없다…해명할 이유 없어”
“수술하다 죽을 수도”…‘현빈 얼굴’ 원한 개그맨, 결국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