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브 도산점’ 가보니도심 속 고급 매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ajfieo 작성일25-05-04 23:26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리저브 도산점’ 가보니도심 속 고급 매
‘리저브 도산점’ 가보니도심 속 고급 매장 지향익스피리언스존 차별화국내 첫 칵테일 바 도입11종 전용 메뉴도 선봬 ‘리저브 도산점’ 전경. [사진 출처 = 스타벅스]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문을 연 매장은 특별했다. 초록빛 사이렌 여신은 사라졌고, 금빛으로 ‘’과 ‘R’ 로고가 빛났다. 우드톤으로 꾸며진 공간은 도심 속 은밀하면서 럭셔리한 공간을 연상케 하듯 어둑하면서도 아늑했다. 압구정 한복판에 자리 잡은 5번째 리저브 전용 매장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점’ 얘기다. ‘리저브 도산’ 1층 쇼케이스. [사진 출처 =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점’ 1층 플리커보드. [사진 출처 =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점’ 1층 플리커보드. [사진 출처 = 스타벅스]매장에 들어서자 1층 ‘익스피리언스 바’에서 ‘ㄷ’모양의 테이블 안에서 파트너들이 먼저 인사를 건넸다. 고객의 오늘 기분을 묻고 커피 대신 칵테일을 추천하기도 하고, 특별한 원두를 제시한다. 바리스타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면서 정보와 취향을 공유하는 건 리저브 매장의 특징이다.테이블 안쪽 뒷벽면엔 전 세계에 6개만 있는 스타벅스 로스터리 매장의 상징인 ‘플리커 보드’가 국내 최초로 설치됐다. 원두 정보·예약 고객을 위한 메시지·세계 스타벅스 매장 전경 등이 공유된다.이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개발했다. 리저브 도산점 전용 메뉴는 모두 11종으로 커피 6종, 논커피 4종, 알코올 1종으로 구성돼있다. 그중 ‘리저브 스모크드 콜드 패션드’는 파트너가 스모크 건을 이용해 커피에 연기를 주입하는 훈연 방식으로 제공돼 커피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시각적 재미를 준다.음식 역시 리저브 음료와의 페어링을 고려해 설계됐다. 대표 메뉴로는 멜팅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트러플 버터바 등이 있다. 이중 멜팅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당일 아침에 만들어 하루 20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한다. 11가지 다양한 푸드 메뉴를 선보이는 쇼케이스. [이효석 기자] ‘리저브 도산점’ 전용 디저트. [이효석 기자]2층의 ‘프라이빗 존’은 동행인과 대화나 사적인 공간이 필요할 때 적합하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부스석도 예약할 수 있다. ‘리저브 도산점’ 2층 내부 모습. [사진 출처 = 스타벅스]매장은 또한 로스터리에서만 볼 수 있는 ‘빈(Bean) 파이프라인’서 영감을 받은 조명으로 스타벅스 리저브만의 희소성을 연출했다.리저브 도산엔 자사의 전용 칵테일 바인 ‘BAR MIXATO’ 콘셉트가 최초로 도입됐다. 바에서는 커피를 기반으로 알코올 도수로 약 4도 정도의 칵테일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리저브 스모크드 콜드 패션드’. [이효석 기자‘리저브 도산점’ 가보니도심 속 고급 매장 지향익스피리언스존 차별화국내 첫 칵테일 바 도입11종 전용 메뉴도 선봬 ‘리저브 도산점’ 전경. [사진 출처 = 스타벅스]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문을 연 매장은 특별했다. 초록빛 사이렌 여신은 사라졌고, 금빛으로 ‘’과 ‘R’ 로고가 빛났다. 우드톤으로 꾸며진 공간은 도심 속 은밀하면서 럭셔리한 공간을 연상케 하듯 어둑하면서도 아늑했다. 압구정 한복판에 자리 잡은 5번째 리저브 전용 매장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점’ 얘기다. ‘리저브 도산’ 1층 쇼케이스. [사진 출처 =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점’ 1층 플리커보드. [사진 출처 =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점’ 1층 플리커보드. [사진 출처 = 스타벅스]매장에 들어서자 1층 ‘익스피리언스 바’에서 ‘ㄷ’모양의 테이블 안에서 파트너들이 먼저 인사를 건넸다. 고객의 오늘 기분을 묻고 커피 대신 칵테일을 추천하기도 하고, 특별한 원두를 제시한다. 바리스타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면서 정보와 취향을 공유하는 건 리저브 매장의 특징이다.테이블 안쪽 뒷벽면엔 전 세계에 6개만 있는 스타벅스 로스터리 매장의 상징인 ‘플리커 보드’가 국내 최초로 설치됐다. 원두 정보·예약 고객을 위한 메시지·세계 스타벅스 매장 전경 등이 공유된다.이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개발했다. 리저브 도산점 전용 메뉴는 모두 11종으로 커피 6종, 논커피 4종, 알코올 1종으로 구성돼있다. 그중 ‘리저브 스모크드 콜드 패션드’는 파트너가 스모크 건을 이용해 커피에 연기를 주입하는 훈연 방식으로 제공돼 커피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시각적 재미를 준다.음식 역시 리저브 음료와의 페어링을 고려해 설계됐다. 대표 메뉴로는 멜팅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트러플 버터바 등이 있다. 이중 멜팅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당일 아침에 만들어 하루 20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한다. 11가지 다양한 푸드 메뉴를 선보이는 쇼케이스. [이효석 기자] ‘리저브 도산점’ 전용 디저트. [이효석 기자]2층의 ‘프라이빗 존’은 동행인과 대화나 사적인 공간이 필요할 때 적합하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부스석도 예약할 수 있다. ‘리저브 도산점’ 2층 내부 모습. [사진 출처 = 스타벅스]매장은 또한 로스터리에서만 볼 수 있는 ‘빈(Bean) 파이프라인’서 영감을 받은 조명으로 스타벅스 리저브만의
‘리저브 도산점’ 가보니도심 속 고급 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